경제일반

인천 검암동 퍼시픽하우스, 신혼가구 특별 할인행사 진행

문수희 기자 shmoon@fntimes.com

입력 : 2017-09-14 10:46

- +







[한국금융신문 문수희 기자] 인천 창고형가구할인매장 퍼시픽하우스가 신혼가구 및 가구 할인행사를 실시한다고 전했다.

퍼시픽하우스의 신혼가구는 타지역 소비자들의 발길을 이끌만큼 적은 예산으로 다양한 품목을 구입 할 수 있다. 특히 원목가구의 경우 사이즈 변경이 가능해 맞춤형으로 제작이 가능하며 이달 초 입고된 샤무드쇼파,샤무드침대 또한 신혼부부들의 관심을 한몸에 받고 있다고 한다.

기존에 판매되고 있던 가구의 30~50%할인된 가격으로 할인 행사를 진행 하며 리클라이너소파,가죽소파,매트리스 등 몸에 직접 닿는 가구의 경우 전제품 체험이 가능하도록 매장에 마련되어 있어 비교 체험 뒤 구입이 가능하다.

퍼시픽하우스 임소아 실장은 "신혼가구 패키지가 아닌 패키지 예산으로 원하는 품목을 구성 할 수 있어 퍼시픽하우스의 가구 구입을 위해 타지역에서도 소비자 분들이 찾아 주신다" 며 "합리적인 가격의 가구를 구입 할 수 있는 퍼시픽하우스의 할인 행사 기간동안 방문 하셔서 직접 눈으로 가구 보시고 고르는걸 추천드린다" 고 덧붙였다.

한편, 퍼시픽하우스 검암동 매장은 김포가구단지,일산가구단지,운정가구단지 등과 자동차 30분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대중교통 검암역,검바위역 하차후 도보방문 가능하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문수희 기자 기사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