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ad

[호텔 단신] 그랜드 힐튼 서울 ‘산해진미 프로모션’ 外

김은지

webmaster@

기사입력 : 2017-01-14 01:12

  • kakao share
  • facebook share
  • telegram share
  • twitter share
  • clipboard copy
그랜드 힐튼 서울 ‘산해진미 프로모션 – 시즌 1’

그랜드 힐튼 서울 ‘산해진미 프로모션 – 시즌 1’

△ 그랜드 힐튼 서울의 뷔페 레스토랑은 호텔 셰프가 추천하는 제철 식재료로 겨울철 별미를 선보이는 ‘산해진미 프로모션 – 시즌 1’ 을 2월 28일까지 진행한다. 1월에는 강원도 고성의 청정 바다에서 잡은 대왕 문어로 만든 문어회, 문어 초밥, 문어죽 등과 함께 제철을 맞아 고소한 맛이 절정에 이르는 제주 모슬포항의 방어로 만든 방어회, 방어 초밥, 방어 조림 등을 선보인다. 2월에는 쫀득한 식감이 일품인 홍성 새조개로 만든 새조개 샤브샤브, 새조개 미나리 초무침, 새조개 삼합 구이 등을 선보인다. 가격은 평일 점심 7만원, 평일 저녁 7만 5000원이며 주말 및 공휴일 점심, 저녁은 7만 5000원이다.

△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1층 로비 라운지에서는 ‘시푸드 원더 아워’를 2월 28일까지 선보인다. 매년 새로운 컨셉으로 선보이는 원더 아워의 올해 첫 번째 컨셉은 겨울철 풍성한 해산물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메뉴로는 새우, 문어, 대게 살 등의 다양한 해산물 요리와 함께 화이트 와인소스를 곁들인 부드러운 흰살 생선, 쇠고기 찹스테이크를 비롯해 30여종의 메뉴를 뷔페 스타일로 즐길 수 있다. 3가지 종류의 화이트와인 및 2가지 종류의 스파클링 와인, 3가지 종류의 맥주까지 다양한 종류의 주류를 원하는 만큼 즐길 수 있으며, 가격은 월~수 3만 9000원, 목~토 4만 5000원이다. 시푸드 원더 아워는 오후 6시부터 9시까지 진행된다.

△ 한화호텔앤드리조트의 럭셔리 부티크 호텔 더 플라자는 기본 5만원에서 최대 100만원 상당의 선물이 들어 있는 럭키 백을 제공하는 ‘럭키 백 컬렉션 패키지’를 오는 1월 20일부터 30일까지 단 10일 동안 한시적으로 선보인다. 이번 설 패키지는 연중 가장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객실 패키지로, 2017년의 새 출발을 도심 속 특급호텔에서의 편안한 휴식과 함께 시작하려는 고객들에게 비용대비 만족을 줄 예정이다. 또한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오토그래프 컬렉션’과의 제휴 1주년을 기념해 메리어트 리워즈 포인트를 2배로 제공하는 혜택도 함께 제공된다.

△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15일까지 ‘설날 소원 패키지’를 예약하는 고객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72시간 플래시 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 기간동안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설 패키지를 예약하면, 모든 설 패키지의 혜택을 2인 기준 25만원으로 이용할 수 있다. 설 패키지는 남산 전망의 그랜드 객실 1박, 테라스 뷔페 레스토랑 조식 2인, 2017년 캐릭터 인형 ,실내 수영장 및 24시간 체육관, 남산골 한옥마을행 셔틀버스 운행 서비스를 포함한다. 72시간 플래시 세일은 13일부터 15일까지 단 72시간동안 이용할 수 있다. 투숙 기간은 1월 25일부터 30일까지이다.

△ 수도권 리조트형 호텔 ‘롤링힐스 호텔’이 1월 28일과 29일 ‘뉴 이어스 데이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는 객실 1박과 블루사파이어 조식 뷔페 2인, 커피와 차 혹은 맥주 중 2잔을 선택할 수 있는 웰컴 드링크, 수영장 및 피트니스 시설 무료 이용 혜택을 포함한다. 또한 체크인 시 민속놀이를 즐기며 풍성한 선물을 받을 수 있는 쿠폰북이 제공된다. 호텔 대연회장에서 제기차기, 투호던지기 등을 완료한 뒤 쿠폰북에 도장을 받아 제출하면 윷을 던져 패에 따라 정해진 선물을 주는 방식이다. 더 키친의 파스타 교환권, 로보카 폴리 장난감 등 다양한 이벤트 경품이 준비돼 있으며, 뉴 이어스 데이 패키지 가격은 23만원이다.



김은지 기자 rdwrwd@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오늘의 뉴스

ad
ad
ad
ad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카드뉴스] 국립생태원과 함께 환경보호 활동 강화하는 KT&G
[카드뉴스] 신생아 특례 대출 조건, 한도, 금리, 신청방법 등 총정리...연 1%대, 최대 5억
[카드뉴스] 어닝시즌은 ‘실적발표기간’으로
[카드뉴스] 팝업 스토어? '반짝매장'으로
[카드뉴스] 버티포트? '수직 이착륙장', UAM '도심항공교통'으로 [1]

FT도서

더보기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