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ad

[식음료 단신] 롯데칠성 칸타타 킬리만자로 外

김은지

webmaster@

기사입력 : 2016-08-04 14:09

  • kakao share
  • facebook share
  • telegram share
  • twitter share
  • clipboard copy
'칸타타 킬리만자로' 라떼와 아메리카노 175ml. 롯데칠성음료 제공

'칸타타 킬리만자로' 라떼와 아메리카노 175ml. 롯데칠성음료 제공

[한국금융신문 김은지 기자]

△롯데칠성음료가 프리미엄 용기의 싱글오리진 원두캔커피 '칸타타 킬리만자로' 라떼와 아메리카노 175ml 캔 2종을 선보였다. 해당제품은 용기 전체적으로 원형 띠 모양의 음각 엠보싱을 적용해 기존 캔에서는 느껴보지 못한 그립감을 제공했다. 또한 한층 더 선명한 색감의 포장 라벨과 캔 상, 하단을 금색과 흰색으로 차별한 디자인으로 프리미엄 이미지를 배가시켰다. 칸타타 킬리만자로는 유럽에서 '영국 왕실의 커피'로 평가받는 아프리카의 대표 원두인 ‘탄자니아 킬리만자로 AA등급 원두’를 100% 사용한 싱글오리진 캔커피이다. 단일 원두의 커피맛과 부드러운 향을 느낄 수 있으며 라떼와 아메리카노 2종 모두 당 함량을 기존 칸타타 대비 30% 이상 낮췄다.

△서울우유협동조합이 거창공장에 60억원을 투자해 자체 대용량 컵 커피 제조설비를 도입하고, 신제품 ‘스페셜티 카페라떼 레드아이’를 출시했다. 스페셜티 까페라떼 레드아이 2종이번에 선보인 스페셜티 카페라떼 레드아이는 스모키와 모카 프랄린 2종으로, 서울우유의 신선한 우유와 최상급 스페셜티 원두인 에디오피아 예가체프를 사용했다. 특히 이 제품은 원두의 향을 고스란히 추출해 내는 ‘드립방식’과 깊고 진한 맛을 담아내는 ‘에스프레소 방식’으로 각각 커피를 추출해 블렌딩 한 것이 특징이다. 한 가지 방법으로 추출한 커피에 비해 깊고 부드러운 맛은 물론 풍미까지 함께 즐길 수 있다는 설명이다.

△남양유업이 신제품 ‘프라우 제주 플레인’을 출시했다. ‘프라우 제주 플레인’은 다양한 천연미네랄을 간직한 제주도의 건강한 용암해수로 만들어 원수부터 차별화 했다. 용암해수란 화산섬 제주의 40만년 전 화산활동으로 제주 동부지역에 형성된 화산암반층에 의해 자연 여과되어 미네랄이 다양한 제주만의 독특한 지하수이다. 이 제품은 물의 경도 400 이상으로 현재 국내에서 생산중인 탄산수 중 마그네슘이 30mg, 칼슘 6mg으로 가장 높은 천연미네랄을 함유하고 있으며, 최근 웰빙 소비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으로 無 설탕, 無 트랜스 지방, 無 칼로리가 큰 특징이다

△일동후디스가 2016 여름 대한민국의 선전을 기원하는 응원 이벤트를 실시한다. 텀블러형 컵커피 ‘앤업카페’, 그리스 전통 홈메이드 방식으로 만든 ‘후디스그릭’과 함께 한 경기 응원 인증샷을 개인 SNS(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에 올리고, 필수해시태그(#후디스썸머)를 달면 된다. 매주 10명의 주간베스트를 선정해 앤업카페와 후디스그릭을 증정한 후 최종 우수작 1등 1명에게는 제습기, 2등 2명에는 블루투스 스피커를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21일까지로 최종 당첨자 발표는 8월 31일이다.

△롯데제과는 망고과즙이 들어간 프리미엄 빙수 ‘첫눈애(愛) 망고빙수’를 출시했다. ‘첫눈애(愛) 망고빙수’는 얼음을 곱게 간 ‘눈꽃 얼음’으로 만들어 입안에 머금으면 부드럽게 녹는 제품으로, ‘집에서 즐기는 전문점 빙수’를 콘셉트로 하여 만들어졌다. 이 제품은 노란 망고 빛깔의 얼음 위에 딸기, 파인애플, 바닐라 아이스크림이 토핑돼 있어 다양한 맛과 색상으로 식감을 자극한다. 또한 망고를 잘게 썬 망고다이스가 얼음 사이사이에 들어가 있어 씹으면 입안 가득 진한 망고의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삼립식품이 ‘쇼콜라 딸기파이’를 출시했다.‘쇼콜라 딸기파이’는 진한 초콜릿 파이 속에 딸기 잼이 듬뿍 들어있어 달콤함과 상큼한 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특히 한 입에 쏙 들어가는 미니 디저트 콘셉으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권장소비자 가격 기준 400원으로 가까운 편의점과 G마켓 그리고 삼립식품 온라인 쇼핑몰 브레드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오뚜기가 돌판오븐에 구워 만든 ‘오뚜기 피자’ 4종을 출시했다. ‘오뚜기 피자’는 한국인의 입맛에 맞춰 가장 대표적인 피자 메뉴인 ‘콤비네이션 피자’와 ‘불고기 피자’, 그리고 간식 및 디저트용 피자인 ‘고르곤졸라 씬피자’와 ‘호두&아몬드 씬피자’ 등 총 4종으로 출시되었다. 오뚜기 피자 4종은 다양한 맛의 정통 피자의 맛을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전자레인지나 오븐 뿐만 아니라 후라이팬으로도 간편하게 조리가 가능한 냉동 제품이다.

△종합식품기업 사조대림이‘대림선 그때 그 시절 국물라볶이’의 인기에 힘입어 신제품 3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은 그때 그 시절 추억의 분식을 집에서도 간편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튀김류 3종으로 대림선 ‘그때 그 시절 바삭 모둠튀김’, ‘바삭 고추튀김’, ‘바삭 야채튀김’이다. 후라이팬에 약 4~5분만 데우면 간편하게 집에서도 튀김요리를 즐길 수 있다.

△맥도날드는 자사의 프리미엄 수제버거인 ‘시그니처 버거’를 찾는 고객들이 계속해서 늘어나고 배달에 대한 수요가 높아짐에 따라 시그니처 버거 맥딜리버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는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10시까지, 금요일과 주말은 오전 10시30분부터 밤 12시까지 이용할 수 있다. 맥도날드의 시그니처 버거는 빵, 패티, 야채, 소스 등 모든 재료를 하나하나 선택할 수 있는 ‘나만의 버거’와 맥도날드의 노하우를 담아 한국인들의 입맛에 맞는 최상의 조합으로 만들어진 ‘추천 버거’ 두 가지 방식으로 즐길 수 있다.



김은지 기자 rdwrwd@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오늘의 뉴스

ad
ad
ad
ad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카드뉴스] 국립생태원과 함께 환경보호 활동 강화하는 KT&G
[카드뉴스] 신생아 특례 대출 조건, 한도, 금리, 신청방법 등 총정리...연 1%대, 최대 5억
[카드뉴스] 어닝시즌은 ‘실적발표기간’으로
[카드뉴스] 팝업 스토어? '반짝매장'으로
[카드뉴스] 버티포트? '수직 이착륙장', UAM '도심항공교통'으로 [1]

FT도서

더보기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