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손태승 우리은행장, 설 명절 고객센터 일일상담원 나서

전하경 기자

ceciplus7@

기사입력 : 2020-01-27 11:12

고객 새해인사·감사 전해

손태승 우리은행장이 설 명절 당일 성수동에 위치한 고객센터에서 일일상담원이 되어 고객에게 설 맞이 인사를 하고 있다./사진=우리은행

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 전하경 기자]
손태승 우리은행장이 설 명절에 고객센터 일일상담원으로 상담을 진행했따.

우리은행은 지난 25일 설을 맞아 손태승 행장이 서울 성수동 고객센터를 방문해 상담원 직원들을 격려하고, 일일상담원이 되어 고객과 전화통화를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고 27일 밝혔다.

손 행장은 고객 신뢰와 유대감 형성의 의미로 일일상담원이 되어 고객과 직접 통화하는 시간을 가졌다. 손 행장은 새해 인사와 함께 우리은행 거래에 대한 감사의 마음도 전했다.

손 행장과의 통화를 마친 고객은 “금융기관의 최고 경영자가 상담 전화를 직접 받은 것이 믿기지 않는다”, “올 한해에는 왠지 좋은 일이 많이 생길 거 같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손태승 은행장은 “고객님께 전화로나마 직접 새해 인사를 드릴 수 있어 좋았다”며 “고객신뢰를 향한 우리은행의 진심 어린 노력을 고객께서 받아줘서 고맙다”고 밝혔다.

손 행장은 이날 고객센터 방문 이후에도 서울 중구 우리은행 본점상황실과 상암동 우리에프아이에스를 방문해 설 명절 고객 편의를 위해 출근한 직원들을 격려하는 시간을 가졌다.

전하경 기자 ceciplus7@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포럼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