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KFC, 북한이탈청소년 대안학교 ‘여명학교’ 찾아 봉사활동 진행

서효문 기자

shm@

기사입력 : 2020-01-17 18:31

KFC 임직원들이 이달 초, 새해를 맞아 서울 중구 숭의여대 인근에 위치한 ‘여명학교’를 찾아 봉사활동을 펼쳤다. /사진=KFC.

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 서효문 기자]
KFC 임직원들이 이달 초, 새해를 맞아 서울 중구 숭의여대 인근에 위치한 ‘여명학교’를 찾아 봉사활동을 펼쳤다고 17일 밝혔다.

‘여명학교’는 북한이탈청소년 대안학교로, 북한이탈청소년과 북한이탈주민의 자녀들을 교육하여 책임있고 당당하게 자기 인생을 살아갈 수 있도록 돕는 곳이다. 이날 엄익수 KFC 대표를 비롯한 임직원들은 여명학교에 KFC 제품 약 100인분을 제공해 학생들과 교사 및 행정 직원들 모두 치킨, 버거 등의 주요 메뉴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또한 학생, 교사들과 함께 한국에서의 생활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며, 2020년 밝은 새해를 맞이하며 서로 덕담을 주고받는 의미 있는 시간을 가졌다.

KFC 관계자는 “이웃에게 힘이 될 수 있는 뜻 깊은 활동으로 새로운 한해를 시작하고자 여명학교를 찾았다”며 “앞으로도 관심이 필요한 사회 곳곳을 찾아 KFC의 제품과 함께 따뜻한 나눔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활동을 펼쳐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서효문 기자 shm@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포럼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