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서울신라호텔, 크리스마스 단 하루 '윈터 딜라이트' 패키지 판매

구혜린 기자

hrgu@

기사입력 : 2019-12-12 18:35

서울신라호텔 다이너스티 연회장. /사진제공=호텔신라

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 구혜린 기자]
서울신라호텔이 크리스마스 단 하루 만을 위한 '윈터 딜라이트'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윈터 딜라이트 패키지는 서울신라호텔의 대연회장 '다이너스티 홀'에서 만찬 코스요리와 와인을 즐기며 크리스마스의 낭만을 만끽할 수 있는 상품이다. 파티는 오후 6시부터 9시까지 진행된다.

25일 단 하루를 위해 다이너스티 연회장이 꽃과 캔들로 가득하게 꾸며진다. 층고가 6.2m에 달해 웅장하고 화려한 느낌을 주는 연회장에서 겨울 감성을 느낄 수 있는 로맨틱한 재즈 및 캐럴 음악을 들으며 만찬 코스요리를 맛볼 수 있다.

이번 행사의 콘셉트는 '2020년 웨딩 트렌드'로 마치 웅장한 저택에서의 아름다운 웨딩에 초대받은 듯한 느낌을 선사한다. 결혼을 계획하고 있는 예비 부부들에게 특히 안성맞춤이다.

서울신라호텔은 예비부부, 리마인드 웨딩을 꿈꾸는 부부 등 이번 행사에 참여하는 모든 고객들을 위해 기념 사진을 찍어주는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행사장 내에 사진 인화 서비스 및 압화 액자 만들기 체험이 준비되어 있으며, 행사 종료 후에는 꽃 포장 서비스도 제공된다.

서울신라호텔 윈터 딜라이트 패키지는 △비즈니스 디럭스 룸(1박) △윈터 딜라이트 파티 입장 혜택(2인) △체련장(2인) 및 실내 수영장(2인)으로 구성됐다. 체크인 기준 12월 25일 하루만 이용 가능하다.

구혜린 기자 hrgu@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포럼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