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넥슨, 하반기 MMORPG 신작 ‘V4’ 티저 사이트 오픈

김경찬 기자

kkch@

기사입력 : 2019-08-30 14:14

▲ 넥슨의 ‘V4’ 티저 사이트가 공개됐다. /사진=넥슨

[한국금융신문 김경찬 기자]
넥슨이 30일 자회사 넷게임즈에서 개발 중인 신작 모바일 MMORPG ‘V4’의 티저 사이트를 오픈하고, 신규 영상을 공개했다.

티저 사이트에는 ‘2019년 9월 3일’이라는 일정을 암시하는 문구와 신규 영상을 확인할 수 있다.

신규 영상은 클래스가 특정 조건을 만족하면 순식간에 폭발적인 능력을 발휘하는 악마의 모습을 띈 ‘데빌체이서’로 바뀌는 과정을 담아냈다.

‘V4’는 PC 온라인 게임 개발로 내재된 박용현 사단의 MMORPG 노하우와 ‘히트’, ‘오버히트’ 등 전작을 통해 선보인 세련된 연출력을 더한 모바일 게임이다.

각기 다른 서버의 이용자가 한 공간에서 만나는 ‘인터 서버’로 차별화된 플레이 환경을 제공할 예정이다.

손면석 넷게임즈 PD는 “‘V4’는 ‘Victory For’의 줄임말로 이용자가 게임을 통해 이루고자 하는 다양한 목표를 비어 있는 목적어에 채워주길 기대한다는 의미이다”고 설명했다.

이어 “PC MMORPG 특유의 감성과 거대한 게임 환경을 모바일에 맞게 구현할 것”이라고 밝혔다.

넥슨은 11월 중 국내 양대 마켓을 통해 ‘V4’를 출시한 뒤 글로벌 지역까지 순차적으로 서비스를 확대할 예정이다.

자세한 정보는 ‘V4’ 티저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경찬 기자 kkch@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포럼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