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ad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아메리카노 캡슐 7종 리뉴얼 출시

서효문 기자

shm@

기사입력 : 2019-08-28 13:32

  • kakao share
  • facebook share
  • telegram share
  • twitter share
  • clipboard copy
네스카페 돌체구스토는 아메리카노를 사랑하는 한국 커피 애호가들의 취향에 맞춰 새롭게 업그레이드한 아메리카노 캡슐 7종을 리뉴얼 출시한다. /사진=네스카페 돌체구스토.

네스카페 돌체구스토는 아메리카노를 사랑하는 한국 커피 애호가들의 취향에 맞춰 새롭게 업그레이드한 아메리카노 캡슐 7종을 리뉴얼 출시한다. /사진=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 서효문 기자] 네스카페 돌체구스토는 아메리카노를 사랑하는 한국 커피 애호가들의 취향에 맞춰 새롭게 업그레이드한 아메리카노 캡슐 7종을 리뉴얼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아메리카노 캡슐 7종은 한국인이 선호하는 커피 맛을 고려해 업그레이드된 레시피로 만들어 졌으며, 소비자의 취향에 맞춰 다양한 라인업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아메리카노는 부드러운 맛부터 강렬한 맛, 보통 사이즈부터 큰 용량의 사이즈, 블렌드부터 싱글오리진까지 갖추고 있어, 맛, 용량, 원두 종류 등에 따른 선택의 폭이 넓다.

우선 로스팅 강도에 따라 ‘아메리카노’, ‘아메리카노 마일드’, ‘아메리카노 인텐소’ 등 세 가지의 캡슐을 선택할 수 있다. 특히 네스카페 돌체구스토의 베스트셀링 캡슐인 ‘아메리카노’는 균형감과 조화로운 맛의 커피를 좋아하는 한국인의 입맛에 맞춰 레시피를 업그레이드 했다. 시리얼의 고소한 향이 가미되어 더욱 풍부해진 아로마와 부드럽고 풍성한 크레마를 즐길 수 있다. ‘아메리카노 마일드’는 전체 아메리카노 레인지 중 가장 부드럽고 섬세한 아로마를, ‘아메리카노 인텐소’는 보다 풍부하고 강렬한 맛을 선사한다.

대용량으로 즐길 수 있는 ‘스무스 모닝’과 ‘볼드 모닝’도 눈여겨 볼만 하다. 풍부한 아로마와 쌉싸름한 맛의 조화가 두드러지는 ‘스무스 모닝’과 시리얼 향과 초콜릿 향을 즐길 수 있는 다크 로스팅 커피인 ‘볼드 모닝’은 커피 한잔으로 시작하는 아침을 보다 활기차게 만들어준다.

또 풍부한 곡물향이 묵직하게 느껴져 강렬한 아로마를 원하는 소비자를 위해 만들어진 ‘아메리카노 리치 아로마’와 멕시코에서 자연 친환경 경작법으로 재배된 원두만을 사용한 유기농 싱글 오리진 커피 ‘앱솔루트 오리진 멕시코’도 리뉴얼 출시된다.

네스카페 돌체구스토는 새로운 레시피와 함께 제품 패키지 또한 리뉴얼했다. 특히 패키지에는 각 캡슐 제품의 커피 프로파일, 강도뿐 만 아니라 사용된 원두의 원산지까지 확인할 수 있어 자신의 취향에 맞는 아메리카노를 손쉽게 선택할 수 있다.

서효문 기자 shm@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오늘의 뉴스

ad
ad
ad
ad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카드뉴스] 국립생태원과 함께 환경보호 활동 강화하는 KT&G
[카드뉴스] 신생아 특례 대출 조건, 한도, 금리, 신청방법 등 총정리...연 1%대, 최대 5억
[카드뉴스] 어닝시즌은 ‘실적발표기간’으로
[카드뉴스] 팝업 스토어? '반짝매장'으로
[카드뉴스] 버티포트? '수직 이착륙장', UAM '도심항공교통'으로 [1]

FT도서

더보기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