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쿠팡, 워터파크 등 할인 '떠나자 바캉스' 오픈

구혜린 기자

hrgu@

기사입력 : 2019-07-17 09:27

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 구혜린 기자]
쿠팡이 본격적인 여름 휴가 시즌을 앞두고 바캉스 용품과 인기 여행상품 등을 모은 '떠나자 바캉스'를 오픈했다고 17일 밝혔다.

쿠팡은 '떠나자 바캉스'에서 여름 대표휴가지인 물놀이, 워터파크부터 국내외 휴가지, 캠핑&나들이, 홈캉스까지 바캉스 즐길거리와 휴가철 관련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4가지 테마로 상품을 선보이는 카테고리관과 할인관을 운영해 고객들의 쇼핑의 편의성을 높였다.

카테고리관은 ▲가자 바다로~여름엔 물놀이 ▲가자 즐기러~특별한 휴가지 ▲가자 산으로~캠핑&나들이 ▲나는 집에서~느긋한 홈캉스 등 4가지 특색있는 테마로 구성했다. 특히 각 테마에서 연관키워드를 제안해 고객들은 맞춤형 상품을 편리하게 쇼핑할 수 있다.

쿠팡은 기획전 오픈을 기념해 수영복&물놀이 용품을 최대 60% 즉시할인가로 내놓았다. 또 워터파크&해외여행 상품도 최대 50% 할인으로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윤혜영 쿠팡 시니어 디렉터는 "본격적인 여름 휴가 시즌을 앞두고 국내외 여행상품은 물론 바캉스 필수 용품을 찾는 고객들이 늘고 있다"며 "로켓와우와 로켓배송 상품의 경우 빠른 배송서비스를 제공해 더 편한 쇼핑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구혜린 기자 hrgu@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유통·부동산 많이 본 기사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