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이랜드몰, 마지막 '이득타임' 바캉스 상품 총집합

구혜린 기자

hrgu@

기사입력 : 2019-06-26 09:08

[한국금융신문 구혜린 기자]
이랜드리테일에서 운영하는 이랜드몰이 6월 마지막 이득타임 행사를 맞아 선착순 증정 이벤트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26일 밝혔다.

오늘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진행되는 이랜드몰 이득타임은 시간대별로 선착순 고객에게 1인 영화관람권을 제공하고, 인기 브랜드 반값 할인쿠폰 등 랜덤 쿠폰과 극한특가 상품을 제공한다.

전국 CGV에서 사용할 수 있는 1인 영화예매권은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두 시간마다 선착순 400명의 고객에게 제공된다.

또한 배스킨라빈스 싱글레귤러 기프티콘 및 50% 이득타임 할인쿠폰 등 총 5종의 쿠폰 중 1가지를 랜덤 지급하는 랜덤이득타임 쿠폰도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두 시간마다 타임별 1만장의 쿠폰을 제공한다.

해당 쿠폰으로 나이키, 아디다스, 이랜드 아동복, 모던하우스, 로엠, 스파오 등 인기 브랜드를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26일 단 하루 이랜드몰 어플 혹은 홈페이지를 통해서 사용이 가능하다.

이랜드몰 관계자는 "6월 마지막 이득타임을 맞아 이랜드와 인기 브랜드 컨텐츠를 모두 모아 파격적인 혜택을 드리려 준비한 것"이라며 "휴가 시즌을 맞아 휴가지 및 바캉스 용품을 고민하는 고객들을 위해 이랜드 켄싱턴 리조트 패키지 등 관련 상품을 초특가 수준으로 마련했다"라고 말했다.

구혜린 기자 hrgu@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유통·부동산 많이 본 기사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