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워터파크 50% 할인부터 환전 100% 우대까지…은행 휴가 이벤트 '풍성

전하경 기자

ceciplus7@

기사입력 : 2019-06-25 21:54

부산은행 카드고객 대상 입장권 50% 할인
KB 30일까지 신규 리브 고객 100% 환전우대

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 전하경 기자]
본격적인 휴가철에 접어들면서 은행에서는 레저족을 위한 워터파크 50% 할인부터 환전 100% 우대까지 휴가를 해외로 떠나는 해외여행족을 잡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하고 있다.

BNK부산은행은 내년 5월 31일까지 부산은행 신용카드로 김해롯데워터파크 입장권을 구매하면 본인 50% 할인과 동반 최대 3인까지 40% 할인을 제공한다. 부산은행 신용카드 또는 체크카드로 거제 씨월드 입장권, 체험 프로그램을 구매하면 동반 1인까지 20% 할인도 받을 수 있다.

경남은행도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6월 말까지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입장권을 경남BC카드(신용/체크)로 결제하면 본인은 40% 동반 3인은 30% 할인해준다. 마이태그한 뒤 매표소를 통해 확인 받으면 본인과 동반 1인 입장권을 40% 할인 받을 수 있다.

6월 말까지 경남BC카드로 아난티코브 워터하우스 입장권을 결제하면 본인 입장권은 20% 할인된다.

해외여행족을 위한 환전 우대, 여행자보험 가입 등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따.

우리은행은 8월 31일까지 여름 휴가철 환전 고객을 대상으로 환율우대와 경품을 제공하는 ‘소~쿨(So~Cool)하고 확실한 환전의 행복'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동안 영업점에서 미화 300달러 상당액 이상 환전시 주요통화(USD, JPY, EUR)는 70%, 기타통화는 30%의 환율우대가 적용된다. 100달러 상당액 이상 환전 고객에게는 인천공항 제1,2터미널 식음매장 할인쿠폰 등이 제공되며, 1000불 이상 환전 고객에게는 무료여행자보험이 제공된다. 단, 공항환전소에서는 환율우대와 부가서비스가 제공되지 않는다.

위비뱅크를 이용해 환전할 경우 환전금액과 상관없이 주요통화는 최대 90%, 기타통화는 최대 55%의 환율우대가 적용되며, 온라인 면세점 적립금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환전방법과 관계없이 미화 100불 상당액 이상 환전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국민관광상품권 50만원권(1명), 10만원권(5명), 아이스크림 기프티콘(120명)을 제공한다. 경품 행사는 조건 충족시 자동 응모된다.

KB국민은행 리브 앱 신규가입자는 환전우대를 100%까지 받을 수 있다.

6월 30일까지 KB국민은행 리브(Liiv) 앱을 최초 신규가입 하고 ‘KB-POST 외화배달서비스’를 통해 USD, JPY, EUR 통화의 환전을 신청한 고객은 최초 1회에 한하여 100% 환율 우대를 적용받을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KB국민은행 전용 앱인 리브(Liiv)에서 환전시 최대 90%의 환율우대를, 인터넷뱅킹, KB스타뱅킹, 외화ATM기 및 KB서울역환전센터를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최대 80%까지 환율우대를 제공한다.

영업점 방문이 어렵다면 리브, KB스타뱅킹, 인터넷뱅킹 및 스마트상담부 전용전화을 통해 ‘KB-POST 외화 배달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다. 우체국 배달서비스를 통해 원하는 장소에서 외화를 직접 받을 수 있으며, 이벤트 기간 중에는 환전 금액에 상관없이 배달수수료가 전액 면제된다.

6월 3일부터 30일까지 리브 또는 ‘KB-POST 외화배달서비스’를 통해 미화 300불 상당액 이상 환전하고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500명에게 ‘2019 Liiv 콘서트 모바일 티켓’을 1인당 2매씩 제공한다. 유명 뮤지션들이 출연하는 Liiv 콘서트는 8월 3일에 열릴 예정이다.

신한은행도 8월 31일까지 환전 고객을 대상으로 한 경품 추첨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신한은행은 환전 또는 송금 거래를 한 모든 고객에게 해외여행 시 유용한 공항철도, 인천공한 스카이 허브 라운지 포켓와이파이, 롯데면세점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이 담긴 쿠폰북을 증정한다.

100달러 상당액 이상 환전 또는 송금, 글로벌 멀티카드에 100달러 상당액 이상 충전, 체인지업 체크카드 외화결제 계좌에 100달러 이상 입금 중 한가지 이상 거래하는 고객이 응모한 경우 추첨을 통해 여행상품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쿠폰을 제공한다.

해외여행족을 위한 캐시백 이벤트도 진행한다.

경남은행은 8월 말까지 경남BC카드를 이용해 해외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일정 금액 이상 사용한 후 또는 사용 전 BNK경남은행 홈페이지, BC카드 홈페이지, BC카드마이태그, 페이북 등에 선택 응모하면 일정액을 기간 중 회원당 1회 캐시백 해준다.

10만원은 5000원 캐시백 혜택이 제공되며 20만원 이상은 1만원 캐시백 혜택이 제공된다.

전하경 기자 ceciplus7@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