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NH농협은행 경기본부, 경기도교육청에 어린이 종합 교양지 전달

편집국

@

기사입력 : 2019-06-21 09:37

도내 초등학교 및 특수학교에 1년간 2만 4천부 배포 예정

▲ 권준학 NH농협은행 경기본부장<사진 왼쪽>이 이재정 경기도교육감<오른쪽>에게 책 2만4000권 전달패를 들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NH농협은행 경기영업본부

[경기 이동규 기자] NH농협은행 경기영업본부(본부장 권준학)가 20일 경기도교육청을 방문해 어린이 종합 교양지 ‘어린이 동산’ 2만4000부를 전달했다.

이날 행사는 어린이들에게 창의성과 리더십을 길러주고 학습 능력을 향상하는데 도움을 주고자 마련됐으며, 경기지역 내 초등학교 및 특수학교에 1년간 매월 2000부씩 총 2만4000부가 전달될 예정이다.

‘어린이 동산’은 국내 유일의 어린이 종합 교양지로 역사, 인물, 직업, 과학, 자연 등 다양한 주제를 어린이의 눈높이에 맞춰 발행하는 교양잡지이다.

권준학 NH농협은행 경기영업본부장은 “미래 주역인 어린이들에게 생명산업인 농업·농촌의 소중함을 알려주고, 농업·농촌과 자연의 가치를 전파하며 우리 농산물의 안전함을 홍보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 경기도 교육발전을 위한 사회공헌 활동을 적극 추진하여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농협은행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포럼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