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NH농협카드, 올원페이 200만 달성기념 및 400만 추진 발대식

유선희 기자

ysh@

기사입력 : 2019-06-16 13:23

이대훈 농협은행장(왼쪽 3번째)과 이인기 농협카드 사장(왼쪽 4번째) 등 임직원들이 지난 14일 서울 중구 본사에서 올원페이 200만 달성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 사진 = NH농협카드

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 유선희 기자]
NH농협카드는 지난 14일 서울 중구 본사에서 '올원페이 200만명 달성기념 및 400만 추진 발대식'행사를 가졌다고 16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서는 올원페이 고도화 계획에 대한 토론, 올원페이를 주제로 한 유튜브 영상시청 및 모바일 교환권 간편 구매 체험 행사를 진행했다.

2017년 1월에 출시한 올원페이는 NH농협카드의 온·오프라인 카드 결제 시 이용 편의 제고를 위한 간편 결제 수단으로 출시됐다. 지난해 10월 △고객 편의 강화(홈페이지 로그인, 기프트샵) △모바일 교통카드(후불·선불) 적용 △PUSH 서비스 제공 (맞춤형 메시지 전송) △자체 지문인증 시스템 구축 등의 기능 대폭 업그레이드했다.

올원페이의 월 평균 이용건수는 현재 265만건으로 2020년 말까지 회원 400만 명 달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대훈 NH농협은행장은 “올원페이 고도화 계획을 통한 발전방향은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을 향한 농협은행의 비전과 행보를 같이 한다”며 “올원페이는 농협은행의 통합 간편결제 플랫폼과 손익 달성의 핵심 마케팅 플랫폼으로 발전해 갈 것이다”고 말했다.

유선희 기자 ysh@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포럼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