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르노삼성 'QM3 레드 에디션' 출시...200대 한정판

곽호룡 기자

horr@

기사입력 : 2019-06-02 18:50

구매하면 최대 30만 페이코 포인트 증정

‘QM3 RE 레드 에디션. (사진=르노삼성차)

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 곽호룡 기자]
르노삼성자동차가 ‘QM3 RE 레드 에디션'을 200대 한정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먼저 외관에는 소닉레드 바디컬러, 블랙 루프와 함께 레드 에디션 전용 17인치 블랙 투톤 알로이휠과 배지가 적용된다.

여기에 RE 트림 이상에 기본으로 탑재되는 LED PURE VISION 헤드램프와 다이내믹 턴 시그널이 조합돼 역동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QM3 RE 레드 에디션 실내. (사진=르노삼성차)

이미지 확대보기
실내에는 ▲고성능 스포츠카 등에 주로 적용되는 ‘알칸타라 레드 포인트 시트’ ▲센터페시아와 송풍구에 스포티한 감각을 더해주는 ‘레드 포인트 데코’ ▲레드 에디션 전용 키킹 플레이트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는 블랙 헤드라이너가 적용되며, ▲전자식 룸미러, 알루미늄 페달, LED 룸/맵 램프, 운전석/동승석 선바이저 조명 및 선글라스 케이스 등으로 구성된 프리미엄 패키지가 추가로 탑재된다.

가격은 2425만원으로 기존 RE 트림(2406만원)과 차이는 19만원이다.

QM3 RE 레드 에디션. (사진=르노삼성차)

이미지 확대보기
한편 르노삼성은 QM3 RE 레드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페이코와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든 QM3 RE 레드 에디션 출고 고객에게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20만 페이코 포인트를 지급한다.

추가로 페이코 응모고객에게는 QM3 RE 레드 에디션 온라인 구매 청약 시 사용할 수 있는 10만 페이코 포인트를 온라인 구매 특별 추가 혜택으로 증정한다.

따라서 온라인 구매 고객은 QM3 RE 레드 에디션 출고 시 총 30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김태준 르노삼성 영업본부 상무는 “QM3 RE 레드 에디션은 차별화된 매력과 다양한 추가 사양에도 불구하고 매력적인 가격 책정했다”면서 “르노삼성 특유의 톡톡 튀는 컬러 감각, 알칸타라 시트 등과 같이 소형 SUV에선 경험하기 어려운 고급 사양을 모두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곽호룡 기자 horr@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포럼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