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BGF리테일, 중소협력사와 '2019 상반기 한마음 힐링데이' 개최

서효문 기자

shm@

기사입력 : 2019-05-24 10:30

[한국금융신문 서효문 기자]
BGF리테일은 중소협력사와 함께 2019 상반기 한마음 힐링데이를 가졌다고 24일 밝혔다.

BGF리테일은 경기도 남양주시 별내동에 위치한 산들소리 수목원에서 BGF리테일 및 중소협력사 임직원 총 130여 명이 참가해 소통과 화합의 시간을 가졌다. 이 날 행사는 산들소리 수목원의 힐링 프로그램에 맞춰 산림전문가가 들려주는 숲 해설을 비롯해 숲 치유 체험, 둘레길 트레킹 등 평소 업무에 지친 심신을 달래고 친목을 도모하는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한마음 힐링데이는 딱딱한 업무 환경을 벗어나 중소협력사와 격의 없는 대화의 장을 마련함으로써 상호 배려와 존중의 의미를 되새기고 더불어 성장하는 기업문화를 만들기 위해 기획됐다. 참가자들은 숲 해설과 숲 치유 체험 등을 통해 자연이 주는 고마움을 이해하고 향후 친환경 제품에 대한 공감대와 관련 아이디어를 함께 나눴으며 1분 PR 시간을 통해 각 사의 소식과 정보를 공유하는 유익한 자리를 가졌다.

박재구 BGF리테일 사장은 “진정한 동반성장은 서로의 마음을 나누고 이해하며 가족 같은 파트너십을 이룰 때 비로소 그 시너지를 극대화 할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중소협력사의 목소리에 더욱 귀 기울이고 다방면에 걸쳐 폭넓은 동반성장 프로그램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서효문 기자 shm@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유통·부동산 많이 본 기사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