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NH농협은행, 기업고객 초청 농촌체험 실시

전하경 기자

ceciplus7@

기사입력 : 2019-04-23 17:48

경기 연천 푸르내마을 방문

23일 경기 연천 푸르내마을에서 기업고객 임직원 가족들이 단체기념사진을 찍고 있다./사진=농협은행

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 전하경 기자]
NH농협은행이 기업고객 초청 농촌체험을 실시한다.

농협은행은 23일 기업고객 임직원과 가족 80여명을 초청해 경기 연천 푸르내마을에서 '기업고객과 함께하는 2019년 행복한 봄나들이' 행사를 실시했다고 23일 밝혔다.

농협은행과 농협중앙회 도농협동연수원이 함께 진행한 이번 농촌체험행사는 △딸기 따기 △인삼고추장, 오이비누·미스트만들기 등 다양한 체험으로 안전한 먹거리의 중요성과 농업·농촌의 소중한 가치를 다시 한 번 일깨우며 도농교류 공감의 기회를 마련했다.

어린 자녀와 함께한 가족고객들은 직접 딸기를 수확하고, 싱싱한 딸기를 맛보며, 도시에서는 경험하지 못한 추억도 가져갔다.

행사에 참가한 최선희 씨는“안전한 먹거리와 우리 농산물의 소중함을 깨닫는 시간이었고, 앞으로 우리 농산물을 더욱 애용하겠다”고 밝혔다.

유윤대 기업투자금융부문 부행장은 “농협은행을 아껴주시는 고객분들에게 짧게나마 일상에서 벗어난 힐링시간을 드렸다”며 “농심(農心)을 체험하고, 농가소득 5천만원 달성에도 기여할 수 있는 행사를 지속적으로 이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전하경 기자 ceciplus7@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포럼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