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남양유업, 발효유 '리얼 슬로우' 신제품 3종 출시

구혜린 기자

hrgu@

기사입력 : 2019-02-19 09:01

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 구혜린 기자]
남양유업이 신규 발효유 브랜드 '리얼 슬로우' 3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남양만의 슬로우 저온숙성기술로 천천히 제대로 만든 리얼 슬로우는 농후발효유, 떠먹는 요거트, 액상 요구르트 등 3종으로 구성되었다.

리얼 슬로우는 남양만의 저온숙성 발효기술로 천천히 제대로 발효시켜 발효유 본연의 맛을 극대화하였을 뿐만 아니라 유익균 생존력을 강화시켰으며, 당 함량을 감량해 더 건강하게 즐길 수 있게 설계된 것이 특징이다.

리얼 슬로우 농후발효유는 DY(드링킹 요거트) 타입으로 130ml 용량에 플레인, 사과 등 2종이다. 설탕 무첨가로 진한 농후발효유의 풍미를 느낄 수 있다. 또, 24시간 저온숙성을 통해 유산균수 기준(1ml당 1억 마리)함량 보다 10배 이상 많은 유산균을 함유하고 있으며, 유익균의 생존력을 강화했다.

리얼 슬로우 요거트는 떠먹는 요거트 타입으로 80g 용량에 플레인, 딸기 등 2종이다. 건강을 생각해 색소를 첨가하지 않았으며, 저온숙성으로 기준대비 50배 많은 1g당 5억 마리의 유산균이 들어 있을 뿐만 아니라 유익균의 생존력을 강화해 장 건강에 유익한 제품이다.

리얼키즈 슬로우 요구르트는 80ml 용량으로 아이 장속 유산균 활성화를 위해 60시간 동안 천천히 발효숙성시켜 만든 액상 요구르트 제품이다. 자기방어를 위한 베타글루칸을 배합하였고, 비타민D 1일 권장량, 아이의 뼈와 치아 건강을 위한 칼슘 성분을 함유했다.

판매가격은 리얼슬로우 농후발효유 6780원(8개입), 리얼슬로우 요거트 2800원(4개입), 리얼키즈 슬로우 요구르트 2180원(5개입)이며, 신규 출시를 기념해 판매처별로 추가 증정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구혜린 기자 hrgu@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유통·부동산 많이 본 기사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