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ad

피카소24, 발렌타인데이 선물용 '드바스크', '거스큐' 커플링ㆍ커플팔찌 신제품 선봬

마혜경 기자

human0706@

기사입력 : 2019-02-13 13:40

  • kakao share
  • facebook share
  • telegram share
  • twitter share
  • clipboard copy
사진=피카소24 제공

사진=피카소24 제공

[한국금융신문 마혜경 기자] 드바스크 코리아 공식 지정 판매처인 피카소24가 커플반지, 커플팔찌, 커플 악세사리 등 커플 아이템으로 활용 가능한 드바스크 팔찌와 반지를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홈페이지 모두에서 선보였다고 13일 밝혔다.

해당 업체는 명품 브랜드의 잡화와 시계 및 쥬얼리를 취급하고 있으며 실버 악세사리 브랜드인 '거스큐(GUS.q)'도 추가로 입점되어 토탈 패션잡화 판매 업체로 거듭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피카소24의 대표적인 상품으로는 드바스크 팔찌와 반지로서 R사 스틸과 동일한 마린스틸과 H사 가죽과 동일한 앱송 가죽(송아지 가죽)을 사용한 프리미엄 악세사리이다. JTBC 아는 형님의 김희철, 이상민, KBS2 해피투게더의 전현무, SBS 동상이몽의 소이현 등 여러 연예인들이 차고 나와 연예인 팔찌로 알려져 있다.

업체 관계자는 “ 소비자들은 드바스크 팔찌의 매력으로 남녀 공용인 점과 다양한 펜던트와 스트랩의 조합이 가능하다는 점을 꼽고 있다. 앞서 말한 앱송가죽 이외에 악어가죽, 러버밴드의 40여 가지 다양한 색상을 구비하고 있어 개인맞춤 악세사리 구매가 가능하다. 추가로 메탈밴드가 새롭게 론칭되어 더욱 다양한 취향에 맞출 수 있어 최근에는 발렌타인데이 선물로 커플 팔찌 구매 비율이 높아지고 있다” 고 설명했다.

드바스크 반지 '크라운 링'은 실버, 골드, 로즈골드, 콤비 색상으로 남녀 공용으로 나와 팔찌와 마찬가지로 커플아이템으로 활용가능한 제품이다. 사이즈는 S 15호, M 21호 L 25호로 니뉘어 있다. 반지 팬던트 또한 팔찌와 동일하게 시계의 시간을 조절하는 크라운 (=용두) 모양을 본떠 만들어 3개의 동그란 장식이 마치 시계 크라운을 형상화한 고급스럽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커플링으로도 착용 가능하다.

이어 신제품 '드바스크 메탈밴드 팔찌'는 실버, 골드, 로즈골드, 콤비 총 4가지 색상을 선보인다. 무광과 유광이 적절하게 섞여있어 고급스러움이 배가 되었으며 하나만 착용해도 포인트가 되는 화려함을 더했다. 소재 또한 팬던트와 동일하게 최상급 부자재인 904SUS스틸로 특수 플레이팅을 하여 민감성 피부 반응 테스트까지 완료한 제품으로 알려졌다.

이외에도 방탄소년단, 박재범, 크러쉬 등 트렌디한 연예인들이 착용한 실버 악세사리 브랜드 '거스큐(GUS.q)'도 신규 입점하였다. 디자이너 브랜드인 거스큐는 silver92.5(법정순은) 재료로 체인팔찌와 반지를 선보이는 펑크스타일 악세사리로 유니섹스 디자인이라 드바스크와 함께 커플링, 커플팔찌로 성별을 막론하고 사랑받고 있다고 한다.

한편 현재 피카소24는 첫 방문 시 시계 수리비 3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이외에도 멤버십 이벤트를 진행하여 배터리 무료 교체, 무료 세척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마혜경 기자 human0706@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오늘의 뉴스

ad
ad
ad
ad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카드뉴스] 국립생태원과 함께 환경보호 활동 강화하는 KT&G
[카드뉴스] 신생아 특례 대출 조건, 한도, 금리, 신청방법 등 총정리...연 1%대, 최대 5억
[카드뉴스] 어닝시즌은 ‘실적발표기간’으로
[카드뉴스] 팝업 스토어? '반짝매장'으로
[카드뉴스] 버티포트? '수직 이착륙장', UAM '도심항공교통'으로 [1]

FT도서

더보기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