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하나금융투자 ‘2019년 리서치 전망 포럼’…투자전략 모색

김수정 기자

sujk@

기사입력 : 2018-11-06 10:15

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 김수정 기자]
하나금융투자는 ‘2019년 리서치 전망 포럼’을 개최한다고 6일 밝혔다.

포럼은 오는 14일 오전 9시30분부터 서울 여의도 하나금융투자 본사에서 개최된다. ‘베스트 애널리스트’를 가장 많이 보유하고 있는 하나금융투자 리서치센터가 야심차게 준비한 행사로 센터 내 모든 애널리스트들이 총출동해 경제와 금융 전분야를 짚어본다.

포럼은 오전과 오후에 걸쳐 총 2부로 나뉘어 진행된다.

1부는 여의도 본사 3층 한마음홀에서 열린다. 송영길 국회의원이 ‘문재인정부와 북방경제협력’을 주제로 특강을 한다. 이어 소재용 하나금융투자 리서치센터 자산분석실 팀장이 내년 경제 전망을 설명하고, 이재만 팀장이 2019년 주식시장 전망한다.

2부 일정은 오후 1시30분부터 진행된다. 10층 대회의실에서 ‘글로벌 자산 전략 포럼’이, 3층 한마음홀에서 ‘산업별 전망 포럼’이 동시에 개최된다.

올해로 여섯 번째를 맞는 글로벌 자산 전략 포럼은 경제∙금융 시장 전망을 기반으로 다양한 금융상품에 대한 투자 기회를 모색한다. 국내외 거시 경제와 관련된 모든 이슈들을 하나금융투자 애널리스트들과 하나금융연구소 팀장, 나이스신용평가 실장과 함께 면밀히 들여다본다.

산업별 전망 포럼에서는 기업분석실의 애널리스트들이 모두 나서 각 산업별 전망과 투자 전략을 제시할 예정이다. 최근 큰 폭의 조정을 보이고 있는 국내증시를 슬기롭게 극복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한다.

이진국 하나금융투자 사장은 “올해는 자산시장 변동성이 확대돼 그 어느 때보다 지혜로운 대응이 필요하다”며 “하나금융투자 2019년 리서치 전망 포럼이 미래의 비전과 전략을 준비하는 데 유익한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500명까지 참가할 수 있으며 별도의 신청 절차는 없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2019 전망 자료집을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하거나 하나금융투자 리서치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김수정 기자 sujk@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FN카드뉴스

더보기

FN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