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KEB하나은행, 해외배낭여행 지원 프로젝트

박경배 기자

pkb@

기사입력 : 2018-07-12 10:52

1인당 최대 200만원 해외여행경비 총 100명 지원

KEB하나은행에서 진행하는 해외여행지원 프로젝트 “도전! GLOBAL 탐방”에 선정된 대학생들이 출정식을 가지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사진 = KEB하나은행

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 박경배 기자]
KEB하나은행이 대학생들의 버킷리스트중 하나인 해외여행의 꿈을 이뤄주기 위해 배낭여행 비용을 지원한다.

KEB하나은행은 11일 을지로 본점 대강당에서 해외여행지원 프로젝트 “도전! GLOBAL 탐방”에 선정된 100명과 함께 출정식을 가졌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글로벌 탐방 이벤트는 KEB하나은행의 청년 희망 프로젝트 중 하나로 부담되는 비용으로 선뜻 해외 체험 기회를 가지기 어려운 대학생들에게 배낭여행 비용 지원을 통해 자기 계발과 도전정신을 고취시키고자 기획되었다.

선정된 인원은 각자 여행계획을 세워 해외 배낭여행을 다녀오게된다. 여행경비 100만원은 출정식 후 지급되었고 나머지 100만원은 여행을 다녀온 후 결과물을 제출하면 지급된다.

장경훈 개인영업그룹 부행장은 격려사를 통해 “20대 청년에게 있어 가장 필요한 자세는 뭐든지 실제로 해보는 실행력과 긍정적인 마인드” 라면서 “이번 탐방을 통해서 글로벌 마인드와 꿈을 키우고 열정과 패기를 보여주기 바란다”고 말했다.

KEB하나은행은 20대 고객들의 니즈 충족을 위해 '영하나' 홈페이지 개편을 진행하여 폭넓은 혜택과 다양한 금융 서비스를 제공을 하고 있다. 또한 국외 은행 영업점 업무를 지원하고 경험할 수 있는 글로벌 청년인턴 프로그램과 금융권 유일 그룹차원 대학생 대외활동 프로그램인 ‘SMART 홍보대사’ 등을 통해 청년들의 열정과 가능성에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박경배 기자 pkb@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FN카드뉴스

더보기

FN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