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경기농협, 상생과 소통을 위한 조합장 포럼 개최

편집국

@

기사입력 : 2018-07-11 21:02

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 속초= 이동규 기자]
농협중앙회 경기지역본부(본부장 남창현)는 11일 NH농협생명 설악수련원에서 NH농협은행 이대훈 은행장, 여원구 농협중앙회이사(양평 양서농협 조합장)이종근 이사(부천원예농협 조합장)손연식 이사(안양축협 조합장)경기 관내 농 축협 조합장 등 1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8년 경기농협 조합장 포럼’을 개최했다.

이날 회의는 농축협 간 정보교류와 상호 토론을 통해 농가소득 증대를 위한 상생협력 방안을 모색하고, 조합장의 CEO 리더십 및 경영마인드 향상을 도모하고자 마련됐다.

특히 2019년 실시되는 전국동시조합장선거의 공정한 선거문화 정착을 위한 공명선거 추진 결의대회를 시작으로 법무법인 대륙아주 소속 안병도 선거 고문의 위탁선거법 관련 특강과 농협중앙회 회원종합지원부 서외석 팀장의 공명선거 추진대책에 대한 브리핑이 진행됐다. 또한 건강 전도사와 노래하는 한의사로 유명한 김오곤 한의원장의 행복 특강이 개최돼 참석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남창현 본부장은 “조합장 포럼을 통해 都·農농협간 교류의 장을 만들어 농축협의 균형발전을 도모하고 하나 된 경기농협을 구현하자”고 전하고 “특히 장마철 태풍 등 수해 예방대책 마련과 일손부족 농가에 대한 영농지원 전개를 통해 농업인이 땀 흘려 키운 농산물이 제 값을 받을 수 있도록 관내 조합장의 적극적인 관심과 지원을 당부드린다”고 밝혔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FN카드뉴스

더보기

FN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