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캐딜락, 5월 특별 프로모션 ‘베스트 타임 투 XT5’ 진행

산업부

유명환 기자

기사입력 : 2018-05-02 17:41

XT5_1. 사진=캐딜락.

[한국금융신문 유명환 기자]
캐딜락(Cadillac)이 본격적인 나들이가 시작되는 5월을 맞아 젊은 고객에게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어반 럭셔리 SUV, XT5의 특별 프로모션 ‘베스트 타임 투 XT5(Best time to XT5)’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XT5는 캐딜락의 베스트 셀링 SUV 모델로 도시적으로 완성된 스타일과 여유로운 주행성능, 뛰어난 안정성, 공간 활용성을 자랑해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30~ 40대 젊은 고객과 여성 고객층들에게 럭셔리 SUV만의 특별한 가치를 제공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 특별 프로모션 기간 중 XT5 구매 시 선납금으로 10%만 지불해도 무이자 할부 48개월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추가로 4년간 자동차세 100% 지원, 보험료 일부 지원(1회, 캐딜락 재 구매 고객 대상) 등의 파격적인 혜택이 제공된다.

김영식 캐딜락 코리아 사장은 “높은 활용성과 독보적인 스타일리시함을 겸비한 XT5는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기 위한 최적의 모델”이라며 “이번 특별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들이 진정한 어반 럭셔리 SUV, XT5의 가치를 만나 보실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유명환 기자 ymh7536@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FN카드뉴스

더보기

FN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