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교보라이프플래닛, '펫사랑m정기보험' 패러디UCC 이벤트 실시

장호성 기자

hs6776@

기사입력 : 2018-04-02 14:45

'댕댕이 여러분, 이번에는 당신이 주인공입니다!' 패러디 영상 업로드 이벤트

△사진=교보라이프플래닛생명

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 장호성 기자]


인터넷생명보험사 교보라이프플래닛생명보험이 오는 5월 31일까지 반려동물을 위한 모바일 전용보험인 '(무)펫사랑m정기보험' 광고 영상 패러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무)펫사랑m정기보험’ 광고 영상은 기존의 전통적인 보험 광고 형식을 모티브로 하여 절묘한 패러디와 웃음 코드를 접목해 각종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해당 광고 영상에서는 강아지와 고양이가 마치 사람처럼 속마음을 이야기해 누리꾼들 사이에서 ‘재미있다’, ‘신선하고 기발하다’는 호평이 쏟아지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광고 영상 시청 후, 영상 첫 컷 “댕댕이 여러분!”을 패러디한 10초 이하의 반려동물 영상을 업로드만 하면 추첨을 통해 393명에게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참여는 1인 1회 한정이며, 오는 6월 15일 홈페이지를 통해 당첨자 발표 예정이다.

경품은 이벤트 참여 시 입력한 휴대폰 번호로 발송되거나 일부 경품(반려동물 텐트, 마약방석)의 경우, 별도 안내 후 배송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PC나 모바일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무)펫사랑m정기보험’은 반려인 생존 기간 동안은 물론 유고 시에도 혜택을 받을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반려동물을 위한 기본 케어 무료 이용과 호텔 숙박권, 수영장 입장권, 용품·교육 할인권, 건강식 샘플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받는다. 또한 반려인 사망 시에는 500만원 보장 및 위탁 보호·재입양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어 특히 1~2인 가구나 가성비를 따지는 젊은 세대에게 큰 관심을 얻고 있다.

가입은 라이프플래닛 모바일 웹 페이지 및 앱을 통해 손쉽게 할 수 있고, 1년 납입으로 10년 보장 받을 수 있다. 또한 보험료는 30세 여자 기준 월 2900원, 30세 남자 기준 월 4500원 정도로 저렴하다.

라이프플래닛 관계자는 “’(무)펫사랑m정기보험’은 반려동물에 대해 높아진 사회적 관심을 반영하고, 반려동물문화 정착을 위해 출시된 특화 상품"이라며, “가족 같은 반려동물을 끝까지 지켜주고 싶은 주인의 마음을 담아 반려동물 케어 서비스와 위탁·재입양 서비스까지 결합했다"고 밝혔다.

아울러 “라이프플래닛은 차별화된 맞춤형 보험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선택의 폭을 넓히고 쉽고 편하게 상품 설계와 가입, 청구까지 이용할 수 있도록 모바일 전용상품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덧붙이기도 했다.

장호성 기자 hs6776@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