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맥쿼리투자신탁운용,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취약계층 아동 후원금 3억원 전달

박찬이 기자

cypark@

기사입력 : 2018-01-14 09:56

칼 자콥슨 맥쿼리투자신탁운용 대표가 12일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서 이제훈 초록우산어린이재단 회장에게 취약계층 아동지원 후원금 3억원을 전달했다. 사진제공=맥쿼리투자신탁운용.

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 박찬이 기자]
맥쿼리투자신탁운용이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취약계층 아동 후원금 3억원을 전달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날 이제훈 초록우산어린이재단 회장은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아이들을 지원해주신 맥쿼리투자신탁운용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이번 후원을 통해 아동들이 건강하게 성장해 스스로의 미래를 설계해 나갈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에 칼 자콥슨 맥쿼리투자신탁운용 대표는 “맥쿼리투자신탁운용은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함께 취약계층 아동들의 꿈을 가꾸어 줄 수 있는 지속적인 사회공헌할동을 지원할 예정”이라며 “맥쿼리투자신탁운용은 항상 지역사회에 공헌에 노력하고 있다”고 언급했다.

맥쿼리투자신탁운용은 2017년에도 후원금 2억원을 통해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함께 서울시에 부재하였던 학대아동쉼터 2개소 건립을 추진한 바 있다. 학대아동쉼터는 집중적인 심리치료와 상담을 병행할 수 있는 시설로 전국 37개소가 있었으나, 서울 지역에는 부족한 예산 상황으로 부재한 상황이었다.

박찬이 기자 cypark@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