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신한투자, 플러스 텐배거중소형주 펀드 판매

박찬이 기자

cypark@

기사입력 : 2018-01-10 12:02 최종수정 : 2018-01-10 18:44

△신한금투가 10일 제대로 알고 중소형주에 투자하는 플로서 텐배거 중소형주 펀드를 출시한다. 사진=신한금융투자.

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 박찬이 기자]
10일 신한금융투자가 ‘플러스 텐배거중소형주 펀드’를 판매한다고 밝혔다.

‘플러스 텐배거중소형주 펀드’는 내재 가치 대비 저평가되어 있는 이익성장 가능성이 높은 국내 중소형주 위주로 투자하는 상품이다. 향후 성장성이 예상되는 유망한 종목의 투자를 통한 수익률 획득을 추구, 시장상황에 부합하는 일정 부분 대형주 투자로 적극적 리스크 관리에 나선다.

‘플러스 텐배거중소형주 펀드’는 단순한 바이앤홀드 전략을 지양하고 최적의 투자타이밍 포착을 추구한다. 이는 기업가치에 비해 저평가된 기업을 사서 단순히 기다리는 투자가 아닌 기업 가치 변화 시점의 타이밍에 진입하는 것을 추구하는 것을 의미한다. 단순히 저평가된 주식을 매수하는 것이 아닌 이익 성장을 동반한 저평가된 종목들을 지속적으로 관찰해 진입해 우수한 장기투자성과를 달성하고자 한다.

‘플러스 텐배거중소형주 펀드’의 총 보수는 연 2.04%이며 투자자산의 가격 변동에 따른 원금손실이 발생할 수 있다. 상품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신한금융투자 홈페이지, 고객지원센터, 가까운 영업점에서 확인 가능.

박찬이 기자 cypark@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포럼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