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엠포리오 아르마니 청담점, 스마트 워치 신제품런칭 기념 행사 진행

문수희 기자

shmoon@

기사입력 : 2017-10-30 12:00

▲사진:엠포리오 아르마니 청담점 제공

10월 31일(화요일), 엠포리오 아르마니(Emporio Armani) 청담 전문점에서 EAConnected 스마트워치 신제품 출시를 축하하는 런칭 행사를 개최한다.

런칭 행사에는 랩퍼 박재범, 그레이가 참석해 자리를 빛낼 예정이다.

지난 9월 14일, 조르지오 아르마니는 ‘Emporio Armani Connected’ 라인의 일부로서 가수 숀 멘데스와 협업해 선보인 터치스크린 스마트워치 제품 및 새로운 하이브리드 스마트워치 모델을 선보였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신제품은 Emporio Armani의 역동적 스타일링이 기술과 만나 새로운 터치스크린과 하이브리드 스마트워치 신제품을 구현하게 된다.

이 제품들은 iOS® 및 안드로이드 휴대폰과 호환되며, Android Wear™ 2.0, Google의 스마트워치 플랫폼 및 Qualcomm® Snapdragon Wear™ 2100 스마트워치 플랫폼에 의해 구동되기 때문에 고객이 원하는 경험과 기대하는 기능성을 실현할 수 있다.

이들 시계는 Emporio Armani 브랜드의 디자인에 오늘날의 웨어러블 기술이 더해졌다. 고객은 자신의 시계에 직접 전달되는 메시지와 알림을 통해 언제나 정보를 수신할 수 있으며, 맞춤형 시계 페이스 디자인과 바꿀 수 있는 교체형 스트랩으로 스타일을 갖출 수 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포럼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