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천연화장품 브랜드 ‘퓨어포레’ 2017 G-페어·홍콩코스모프로프 박람회 참가

문수희 기자

shmoon@

기사입력 : 2017-10-26 16:57

원스톱 컨셉의 체험관 운영…포토존·이벤트 행사 진행

[한국금융신문 문수희 기자]
소녀들의 뷰티테마파크 퓨어포레(PUREFORET)가 오는 11월 1일부터 4일까지, 고양 킨텍스에서 열리는 ‘2017 G-페어 코리아(대한민국우수상품전시회)’에 참가해 주요 브랜드 및 제품을 알리는 체험관을 운영한다.

최근 SNS에서 알려진 여드름 케어 효능의 시카케어 어흥라인과 피부진정은 물론, 아토피 케어에 도움되는 총총라인, 수분 및 보습 강화 전문의 히퐁라인까지, 스킨·로션·크림·에센스 등 스킨케어 제품을 선보인다.

또 청소년과 아이들까지 다양한 연령대가 즐길 수 있는 ‘I HAVE A DREAM’ 포토존 행사와 다양한 증정 및 사은 이벤트 등 푸짐한 이벤트도 준비해 놓고 있다. 체험은 물론 직접 수출, 영업, 상담 및 구매까지 바로 이어지는 원스톱컨셉의 체험관을 운영한다.

이어 퓨어포레는 오는 11월 홍콩에서 개최되는 세계 3대 뷰티박람회 중 하나인 ‘2017 홍콩 코스모프로프 미용 화장품 박람회(Cosmoprof Asia Hongkong 2017)’에도 참가한다.

홍콩 코스모프로프 박람회는 지난해 2800개사 참가, 전세계 8만여 명의 방문객이 참가한 대규모 뷰티전시회다. 특히 이번 전시회는 한국이 주빈국으로 결정되어, 세계 각국의 전시참가 업체 중 가장 조명될 전망이다.

한편, 국내외 다양한 전시회로 급진적인 성장을 보이는 퓨어포레는 아로마 전문가인 창업자 김근섭·채병제 대표를 비롯해, 국제 아로마테라피스트들이 직접 개발한 저자극 천연 화장품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소녀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아기자기한 캐릭터와 컬러의 부스, 그리고 천연 화장품까지. 국내는 물론 해외에도 선보여지고 있다.

특히 피부효능 성분들을 캐릭터화한 ‘뷰티테마파크’라는 독특한 브랜드 스토리텔링은, 일반 고객은 물론 아시아를 포함한 전세계 바이어들에게 알려지며, 성장해 나갈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