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AKmall 코지마 발 마사지기 피치, 예약배송 매진 기록

문수희 기자

shmoon@

기사입력 : 2017-10-26 12:34

[한국금융신문 문수희 기자]
올해의 브랜드대상 마사지기부문 대상을 받은 코지마에서 발마사지기등 헬스케어 제품으로 국내 시장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종합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코지마에서 발마사지기 피치(CMF-650)를 예약주문으로 진행해 매진을 달성했다고 27일 밝혔다.

코지마는 AKmall에서 지난 10월 10일부터 17일까지 400대 한정으로 예약주문을 진행했으며, 매진을 달성했다.

코지마 발마사지기 피치(CMF-650)는 올해 상반기에 출시된 제품으로 버튼 하나로 발등과 발바닥, 아킬레스건, 종아리까지 동시에 마사지가 가능하며, 3단계 마사지 강도조절도 가능하다.

특히, 종아리 뒷부분과 아킬레스건 부위에 총 6개의 지압봉이 탑재되어 있어 공기압 마사지와 함께 더욱 시원한 마사지가 가능하며, 온열기능으로 발을 따뜻하게 하여 마사지 효과를 높였다.

또한, 발 마사지부 커프가 지퍼형식으로 되어 있어 위생적인 관리가 가능하며, 각도조절 받침대 기능으로 사용자가 원하는 각도로 설정이 가능해 더욱 편안한 자세로 마사지 받을 수 있다.

코지마 관계자는 “코지마 발 마사지기 피치 (CMF-650)는 AKmall에서 꾸준하게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앞으로도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포럼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