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현대카드, 고메위크21 개최

금융부

전하경 기자

기사입력 : 2017-10-12 18:09 최종수정 : 2017-10-15 00:24

레스토랑 66곳 참여

[한국금융신문 전하경 기자] 현대카드가 고메위크21을 개최한다.

현대카드는 국내 유명 레스토랑 대표 메뉴를 50%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는 ‘현대카드 고메위크(Gourmet Week) 21’을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10월 27일부터 11월 2일까지 서울과 부산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서울에서는 청담, 서래마을, 가로수길 등에 위치한 프리미엄 레스토랑 66곳이 고메위크에 참여하며, 부산에서는 해운대, 달맞이길, 센텀시티 등에 위치한 13곳의 프리미엄 레스토랑이 행사에 참가한다.

고메위크 신청회원들은 참여 레스토랑의 대표 세트메뉴를 50% 할인된 가격에 경험할 수 있다. 레스토랑 1회 이용 시 1인당 1세트메뉴만 주문 가능하며, 세트메뉴가 없는 경우 단품 메뉴를 2개까지 주문할 수 있다.

이번 고메위크는 선호도, 예약율을 종합해 ‘고메위크 Top 5 레스토랑’을 선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고메위크 행사 기간인 10월 27일부터 11월 2일까지 현대카드 페이스북에 선호하는 고메위크 참여 레스토랑과 동반인을 댓글로 남기면, 이 중 5명을 추첨해 ‘고메위크 Top 5 레스토랑’의 식사권을 증정한다.

현대카드 고메위크는 100% 사전 예약제로 진행된다.

이번 고메위크 예약은 17일 정오에 시작한다. ‘현대카드 마이메뉴(MY MENU)’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메뉴 확인부터 예약시간 및 좌석 선택, 예약보증금(Deposit) 결제까지 한번에 처리할 수 있다. 레스토랑 전화 예약 및 당일 예약/취소는 불가능하며, 이용 예정일 3일 전까지 취소하면 예약보증금을 환불 받을 수 있다. 회원 1인당 1일 1회, 행사기간 중 최대 7회까지 참여 가능하다.

현대카드 관계자는 “이번 고메위크에 미식가들에게 높은 평을 받고 있는 레스토랑과 새롭게 떠오르는 실력 있는 레스토랑들을 엄선했다.”며, “사전 예약제를 통해 매회 예약부도 비율을 낮추며 큰 성과를 얻었던 만큼, 합리적인 예약문화 정착을 위해 계속해서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전하경 기자 ceciplus7@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FN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