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유니온페이, 공항 내 쇼핑 할인 등 프로모션 진행

금융부

전하경 기자

기사입력 : 2017-09-13 09:01

공항 가맹점 최대 25% 할인

[한국금융신문 전하경 기자] 유니온페이 인터내셔널이 공항 내 쇼핑 할인 등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유니온페이 인터내셔널은 국내 공항을 대상으로 대규모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고 13일 밝혔다.

프로모션은 해외여행을 위해 공항 시설을 이용하는 카드번호 62로 시작하는 유니온페이 카드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공항 내 주요 면세점, 레스토랑, 쇼핑센터, 서점 등에서 유니온페이 카드로 결제 시 최대 1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슈퍼 에어포트 프로젝트(Super Airport Project)’를 진행한다.

공항 내 카페베네 매장 이용 시 일반 카드 회원에게는 아메리카노 1잔, 프리미엄 카드(플래티넘 및 다이아몬드 카드) 회원에게는 아메리카노 2잔을 무료로 제공하며, 유니온페이 카드를 통해 리무진 통합 발권 서비스를 이용하면 티머니 카드를 증정한다.

유니온페이 프리미엄 카드회원은 공항 내 스카이허브(내국인만 가능), 마티나, 동방항공 라운지(내외국인 가능)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유니온페이 인터내셔날은 국내 공항뿐만 아니라 전 세계 100여 개 공항을 대상으로 하는 ‘글로벌 에어포트 캠페인(Global Airport Campain)’도 진행 중이다. 캠페인은 내년 2월 (매장 별 상이)까지로 유니온페이 카드를 통해 프로모션 제휴 면세점 및 식음 매장을 이용할 경우 최대 25%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중국, 일본, 동남아시아, 유럽, 북미, 호주 등 일반적으로 잘 알려진 관광지뿐만 아니라 모리셔스, 피지, 필리핀 세부 등으로 지역을 확대하고, 가맹점을 늘렸다. 일부 공항에는 유니온페이의 모바일 결제 서비스 ‘퀵패스’와 다양한 현장 할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글로벌 마케팅 플랫폼 ‘유플랜(U Plan)’을 적용해 더욱 편리한 결제 서비스와 높은 수준의 할인을 마련했다.



전하경 기자 ceciplus7@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FN카드뉴스

더보기

FN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