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하나카드,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최대 60% 할인 등 혜택

전하경 기자

ceciplus7@

기사입력 : 2017-08-04 14:51

여름휴가 맞이 이벤트

[한국금융신문 전하경 기자] 하나카드가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최대 60% 할인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하나카드는 여름 바캉스 시즌을 맞아 교통비 니원, 놀이공원∙워터파크∙문화행사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하나카드는 1일부터 15일까지 하나카드 홈페이지 또는 1QPay 앱에서 이벤트 응모 후 국내철도∙고속버스∙여객선∙후불 하이패스 업종의 이벤트 기간 누적 결제금액이 5만원 이상인 손님 500명을 추첨하여 5000 하나머니를 지급한다.

20일까지 호텔 예약 전문 사이트 ‘아고다’에서 국내 호텔 예약 시 단독 특가 제공과 함께 하나카드 결제 시 8% 추가 할인 혜택까지 받을 수 있어 부담 없이 국내 여행을 즐길 수 있다.

8월 말까지 아산스파비스 스파+온천 입장권을 본인회원 및 동반 3인까지 50% 할인하며, 롯데월드 어드벤처에서는 자유이용권이 본인회원 최대 60% 및 동반 3인 40% 할인 제공된다.

문화 이벤트도 마련됐다.

휘닉스평창 몽블랑 정상에 위치한 마운틴시네마에서 '너의 이름은' 애니메이션을 인원제한 없이 50% 할인하여 관람할 수 있다. 5일 20시에 상영하며, 티켓은 당일 18시부터 19시 30분까지 현장 매표소(곤돌라 탑승장 옆 위치)에서 구매 가능하다.

8월 말까지 ‘모네, 빛을 그리다展’을 하나카드 컬처 사이트 또는 현장에서 하나카드로 결제 시 30% 할인하고, 모바일 오디오가이드 쿠폰 및 MD제품/카페 음료 20% 현장 할인도 제공한다.



전하경 기자 ceciplus7@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FN카드뉴스

더보기

FN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