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홈트레이닝 EMS운동기구 ‘바디슬리머 프리미엄’ 복근운동기구 체험 이벤트 진행

문수희 기자

shmoon@

기사입력 : 2017-06-09 17:24

[한국금융신문 문수희 기자] (주)서흥메가텍에서 ‘바디슬리머 프리미엄’ 복근운동기구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진행하는 이벤트는 사용후기와 소개하기 이벤트로 간단한 방법으로 참여가능하다.

서흥메가텍에 따르면 전문적인 트레이닝을 받기에는 시간적으로나 경제적인 비용이 많이 들기 때문에 요즘 각광받는 것이 홈트레이닝 EMS운동기구들이다. 여가시간에 착용만으로 운동을 도와주기 때문인데, 몸매관리는 여성, 남성, 연령에도 관계없이 건강하고 멋진 몸매를 누구나 꿈꾸기 때문이다. 이 때문에 트레이닝 시장은 점점 커지고 있고, 또한 홈트레이닝 EMS운동기구의 수요 또한 점 점 커지는 이유라고 관계자는 전했다.

이런 인기로 인해 홈트레이닝 EMS운동기구 ‘바디슬리머 프리미엄’은 출시된 지 얼마 되지 않아 각종 오픈마켓 옥션, 지마켓, 11번가와 홈쇼핑사이트인 GS샵, 롯데닷컴, CJ오쇼핑, 신세계몰등과 위메프, 쿠팡, 티몬 등 소셜몰에서 홈트레이닝 기구 판매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다. 이는 성능 면에서 4가지 모드와 강도조절이 되기 때문에 개인별 맞춤 운동이 가능하고, 기능면에서 네오플렌 벨트방식이어서 길이 조절은 물론 착용 후에도 일상생활이 가능하게 생산되기 때문이다.

‘바디슬리머 프리미엄’은 생산도, 국내에서 저주파 의료기를 20여 년간 전문적으로 생산하는 (주)서흥메가택에서 하고 있으며, 기존 단순 복부 부착방식의 제품들을 보완해 네오플렌 벨트 형태로 사용 중 떨어지거나 별도로 손을 댈 필요가 없어 작동 중에도 일상생활이 가능하고, 다양한 모드와 강도 조절이 가능하게 생산하기 때문에 소비자 만족도가 더 높아지고 있다고 한다. 소비자 만족도는 쇼핑몰별로 직접 확인이 가능하다고 업체 관계자는 자신 있게 말하고 있다.

한편 바디슬리머 공식홈페이지나 온라인 몰에서 검색을 해보면 판매 랭킹과 상품후기를 검색 할 수 있다.



문수희 기자 shmoon@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포럼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