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경북 구미 영유아 수영장 ‘바덴‘오픈

마혜경 기자

human0706@

기사입력 : 2016-07-22 16:47

구미 최초로 영유아를 위한 전용 유수풀 수영장 ‘바덴‘ 이 오픈했다고 밝혔다.

보통 일반 수영장에서 영유아 프로그램을 운영하더라도 성인 수영장은 피하는 것이 좋다. 성인 수영장에는 소독을 위해 염소를 사용한다. 염소는 각종 세균과 바이러스를 살균하는 작용을 하는데, 값이 저렴하고 효과가 크기 때문에 대부분의 수영장에서 사용하고 있다. 그러나 이는 성인에 비해 연약한 아이의 피부와 호흡기에 악영향을 줄 수 있다.

아토피 피부염을 앓고 있거나 피부가 민감한 아이라면 더욱이 약품 처리를 하지 않고 수질 관리를 철저히 하는 영유아 전용 수영장을 이용하는 것이 좋다.

이 수영장은 여리고 예민한 영유아들의 피부에 맞추어 전문 수질관리팀이 매일 위생적이고 안전하게 관리하고 있으며 부모는 수영복을 착용하지 않고 편안한 복장으로 아이들과 편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한편 바덴 수영장은 엄격한 수질관리를 위해 장내 외부음식물은 반입이 금지되며 수영장 밖 카페테리아에서 간단한 먹을거리와 음료를 판매하고 있다.

금액은 어린이 10,000원, 어른 5,000원에 이용가능하며 구미 바덴 휘트니스 & 사우나 1층에 위치하고 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FNTIMES.com



마혜경 기자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